카카오 채널

"평강랜드 콘서트" 돼지열병 피해 농민들을 위한 기부행사 눈길

유현정 2019-10-14 00:00:00

평강랜드 콘서트 돼지열병 피해 농민들을 위한 기부행사 눈길

이달 19일 평강랜드에서 열리는 "자연에서 즐기는 피크닉 콘서트"에서 돼지열병 피해 농민들을 위한 기부행사가 눈길을 끈다. 경기북부권의 숨은 보석이자 사계절 힐링파크로 잘 알려진 평강랜드가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평강랜드 잔디광장에서 자이언티,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평강랜드 콘서트'는 자연 속에서 힙합과 R&B 등 다양한 유명 아티스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피크닉 스타일의 스탠딩 음악 파티로 진행된다. 국내에서 참여하기 힘든 피크닉 스타일 콘서트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즐길 수 있고 음악와 힐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이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에서 진행되는 기부행사의 모금액 전액은 돼지열병 피해 농민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라인업은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킬라그램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고등랩퍼3 우승자인 이영지ㆍ영케이, 대진대생들로 듀엣을 결성해 지난해 'Let me down'로 데뷔한 YOONYOO(공윤경, 천유경) 등이 화려한 공연을 펼친다.

평강랜드 콘서트 돼지열병 피해 농민들을 위한 기부행사 눈길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평강랜드'는 핑크뮬리 명소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가을꽃, 핑크뮬리 축제에서 가을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0여만 ㎡의 면적에 아시아 최대 규모인 6만여 ㎡의 암석원과 50여 개의 수련들을 모아 놓은 연못 정원, 사철 늘 푸른 잔디광장 등 12개의 테마로 조성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잠시나마 지친 몸을 쉴 수 있도록 쉼터가 되어준다.

평강랜드 권현규 대표는 "돼지열병 피해 농민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그 뜻을 전하고 "경기북부권의 최대 식물원인 평강랜드에서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콘서트와 함께 힐링의 공간으로 조성된 평강랜드에서 가족과 연인들에게는 좋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평화콘서트 관람권은 인터파크, 네이버, 쿠팡, 위메프, 멜론 등 티켓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