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영국 라이선스 패션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앤컨퓨즈드> 2019년 10월호를 통해 현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We Love Music'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음악과 패션을 넘나들며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남들이 입지 않은 옷, 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좋아한다"는 현아는 오즈세컨의 독창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1990년대 무드를 표현했다.
또한 현아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직접 디자이너로도 참여해 '남과 다른 나'를 강조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오즈세컨은 음악과의 밀접한 상관관계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고자 뮤지션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그 첫 번째 라인으로 현아 에디션을 출시했다. 현아 에디션의'We', 'Love', '현아 X Music' 총 3개의 라인은 각각 다른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스웨트셔츠 드레스, 셔츠 드레스, 니트 비니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현아와 오즈세컨의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오즈세컨 매장과 더한섬닷컴, 더한섬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아와 오즈세컨이 함께한 화보는 전국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데이즈드> 코리아 10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