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 최대규모 인천웨딩박람회 오는 9월 28-29일 양일간 개최

홍은기 2019-09-18 00:00:00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 최대규모 인천웨딩박람회 오는 9월 28-29일 양일간 개최

인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웨딩스퀘어 '웨딩유리구두'는 오는 9월 28일 ~ 29일 일요일 양일간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대표적인 인천웨딩샵으로 알려진 '웨딩유리구두'는 웨딩부터 혼수까지 원스톱매장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하여 실속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웨딩박람회에서는 검증된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함으로서 예산에 대한 비용 부담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이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인천웨딩페어는 대규모로 진행됨으로 인천스드메, 인천웨딩홀, 인천웨딩드레스, 인천메이크업, 인천예물, 외에도 인천예복, 인천예복, 인천혼수, 인천혼수가전 등 다채로운 웨딩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결혼준비의 시작을 알리는 웨딩홀 같은 경우에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인천지역뿐만 아니라 부천지역의 웨딩홀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웨딩유리구두'에서는 인천 최초로 오픈형 명품 웨딩드레스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1:1 웨딩메이크업 단독룸을 통하여 신부메이크업과 혼주메이크업을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다. 본식 스냅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예식 당일 준비과정이 모두 담겨있는 스토리앨범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인천웨딩페어를 개최하는 '웨딩유리구두' 관계자는 "차별화된 오픈형 웨딩드레스룸을 통하여 웨딩샵에 있는 모든 드레스를 확인하여 결혼식 당일에 입을 웨딩드레스를 직접 선택하고 완벽한 웨딩메이크업은 물론 특별한 웨딩촬영까지 진행할 수 있는 웨딩페어를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인천웨딩박람회에서는 원스톱 웨딩 직거래 혼수를 통하여 퀄리티 높은 결혼준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웨딩과 스몰웨딩, 셀프웨딩, 가봉스냅이 가능하며 허니문, 혼수, 가전까지 가격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으며 유명 인사들이 입는 명품한복으로 잘 알려진 '코리아한복 인천점'과 40년 명장 맞춤 예복으로 유명한 '아틀레 인천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웨딩플래너와 웨딩컨설팅사에서 추가적인 비용이 청구되지만 인천웨딩페어 '웨딩유리구두'는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불이익이 생기지 않으며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담예약 신청 후 방문하는 예비부부들 한해서 고급 메이크업 브러셔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인천웨딩박람회 '웨딩유리구두'의 자세한 일정 및 참여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또는 문의전화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후기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