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검증된 마곡지구의 풍부한 프리미엄을 한 번에, '마곡 센트레빌' 분양 예정

홍은기 2019-09-11 00:00:00

뛰어난 교통환경, 교육여건, 생활환경에 마곡지구의 인프라까지 모두 누린다. 

원일빌라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동부건설이 시공을 맡아 서울 강서구 방화동 일원에서 선보이는 '마곡 센트레빌'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관심이 뜨거운 마곡지구에 인접한 입지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중소형위주의 타입 구성 등 상품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마곡 센트레빌은 지하 2층~지상 16층, 총 3개동, 전용 45㎡~81㎡ 규모로 총 143세대 중 44세대를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췄다. 올림픽대로, 인천공항 고속도로와 인접해 주변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도보로 10분 이내 방화역, 신방화역, 개화산역을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이용 역시 편리하다. 

또한 단지를 중심으로 반경 1km 이내 초, 중, 고등학교가 밀집해 있어 자녀들이 편안하게 통학을 할 수 있으며 주민센터, 의료기관, 백화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기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최근 떠오르는 주거의 트렌드인 쾌적함까지 더한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도보 10분 이내에 어린이 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공원 주변으로 산이 이어져 있어 아파트 전체의 쾌적함을 높이고 입주민들에게 여가 공간까지 제시했다.  

뿐만 아니라 주변의 옹기골 근린공원과 서남물 재생센터공원 등을 통해 생태습지와 주말농장, 테니스장, 풋살장, 농구장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게다가 강서한강공원이 1.5km 이내에 있어 한강 이용이 가능하고, 조깅이나 산책 등으로의 도보 이동, 차량으로 약 11분대의 이동이 가능해 주변의 공원을 많이 활용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각종 조사에서 쾌적한 주거 여건이 아파트를 분양 받는데 1순위 고려 요소로 떠올랐다"며 "이러한 트렌드와 맞물려 향후 마곡 센트레빌의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마곡 센트레빌의 홍보관은 9월 중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