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바이애콤 '하트리프 앰플',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발림성 만족도 98%"

홍은기 2019-09-09 00:00:00

바이애콤 '하트리프 앰플',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발림성 만족도 98%

'어성초 모공 앰플'로 알려진 바이애콤의 '하트리프 앰플'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설문 결과, 발림성 만족도 98%를 받았다. 

설문회는 화해 설문단 289명이 바이애콤 '하트리프 앰플'을 2주간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이었으며, 발림성 만족도뿐만 아니라 '흡수력이 만족스럽다' 문항에서 95.5%, '제형이 만족스럽다' 문항에서 94.5%의 만족도를 얻었다. 

바이애콤 하트리프 앰플은 수분감이 풍부한 앰플 베이스에 어성초추출물 78%를 함유하여 고농축 제형임에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꾸준히 사용하면 모공 개선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극 없는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개발되어 깨진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이 같은 장점들을 소비자들이 몸소 느껴 이번과 같은 설문결과가 도출된 것으로 보인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평소 민감한 피부로 인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공 케어 제품을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자극적이지 않지만 촉촉한 제형으로 산뜻하게 모공을 관리할 수 있어 사용감 만족도 부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 하트리프 앰플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