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청담동 예물 '반조애' 신사옥 확장 이전, 새로운 도약

유현정 2019-09-08 00:00:00

청담동 예물 '반조애' 신사옥 확장 이전, 새로운 도약

청담동 예물 하이엔드 주얼리 반조애가 9월 신사옥 확장 이전을 완료하며 제2의 도약을 시작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웨딩주얼리 브랜드로서 1979년 설립되어 40년간 2대에 걸쳐 전통을 이어온 국내 유수의 귀금속 회사인 반조애는 디자인 개발부터 원자제 수입, 생산과 판매까지 모든 공정을 하나의 기업에서 소화하는 원스탑 시스템을 선보이며 혁신적 웨딩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웨딩 간소화의 물결 속에서도 Quality over Quantity'라는 슬로건을 지키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좋은 것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안목을 끌어내주는 긍정적인 영향까지 불러 일으키고 있는 반조애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9월 청담동의 3층 전체를 사용하는 사옥으로 확장 이전하여 그랜드 오픈한다.

3층 규모의 이번 사옥은 1층 사무실 및 디자인실, 2층 쇼룸 및 공방, 3층 상담실 등을 갖춰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유럽저택 느낌의 럭셔리 인테리어와 야외테라스는 기다리는 대기 공간 마저 포토존으로 즐길 수 있는 설레임을 안겨준다.

브랜드 설립 이래 반조애의 웨딩밴드 디자인은 한국인의 문화와 정서를 기반으로 하면서 모던 럭셔리즘을 표방하는 우월한 차원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이며 가치 있는 소비문화를 독려하는 투명하고 고객친화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반조애는 신사옥 이전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추후 공식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된 청담동 예물 브랜드 반조애의 최나미 대표이사는 "그 동안 국내 브랜드로써 예비부부들에게 넘치는 사랑과 성원을 받았던 만큼 기존 반조애 매장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서 "앞으로 신사옥에서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판타지가 적극 실현 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반조애 청담 신사옥은 프라이빗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을 통한 100% 예약제를 통해 이루어진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