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가을 미식여행]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참숯불에 구워 깊고 진한 고기 맛

홍은기 2019-09-08 00:00:00

[가을 미식여행]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참숯불에 구워 깊고 진한 고기 맛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바쁜 일상에 쫓겨 휴가를 즐기지 못한 이들이라면, 주말을 이용해 가벼운 마음으로 근교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과 인접해 방문이 편리하고 대중교통이 잘 발달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경기도 포천이 있다.

 

경기도 포천은 청정 자연과 함께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허브아일랜드를 비롯해 산정호수, 아트밸리, 산사원, 국립수목원, 아프리카박물관, 비둘기낭 폭포 등 포천 가볼 만한 곳이 다양해 가족 여행코스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풍성한 수확의 계절이 다가온 만큼 식도락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데, 포천에는 이동갈비가 유명해 많은 이들이 찾곤 한다. 그 중에서도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고 포를 뜬 수제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손질한 이동갈비는 푸짐한 양은 물론 남다른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고기 본연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생갈비와 특제 양념으로 숙성한 양념갈비다. 질 좋은 고기를 선별하고 최고급 소고기를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하는 재료와 밑반찬 조리 등을 주인장이 직접 다 관리하기 때문에 더욱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쌈 채소를 제공하여 건강함이 가득하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의 생갈비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양념갈비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든 메뉴는 참숯에 굽기 때문에 일반 불에서 구운 고기와는 달리 은은한 숯불의 향은 물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우목정은 건물 전체를 사용하여 내부와 야외 테이블까지 매우 넓어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전체 600석 규모로 많은 인원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으며 각종 모임에도 자리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차 걱정도 없어 가족 외식 및 단체 모임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