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나온, 슬개골 탈구 영양제 '멍멍팔팔' 관심 증가

홍은기 2019-09-06 00:00:00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나온, 슬개골 탈구 영양제 '멍멍팔팔' 관심 증가
[사진 : 씨스팡 멍멍팔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이하 세나개) 비만견 다이어트 캠프편에서 슬개골 탈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 관절 영양제 '멍멍팔팔'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세나개 비만견 다이어트 특집에서는 치열한 경쟁 끝에 선발된 다섯 마리의 비만견들이 한 달 간 특급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이 방송됐다. 그 중에서 소형견인 푸들 슈슈는 '슬개골 탈구'가 심각한 수준이라 다이어트와 함께 영양제 섭취가 필수적인 상황이었다.  

밀착카메라 영상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던 설 수의사는 반려견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슬개골이 탈구되면 관절이 틀어지고 염증이 발생하게 된다. 이 상태를 방치할 경우 반려견이 나이가 들었을 때 십자인대가 끊어질 수 있고 대소변을 스스로 가릴 수 없는 상황까지 벌어질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  

운동 방법과 식습관 개선 등의 집중 코치를 받은 다이어트 캠프 후 한 달 간 다섯 가정의 다이어트 과정이 공개됐다. 관절 영양제 급여가 필수적이라는 솔루션을 받은 슈슈 보호자가 선택한 영양제가 바로 씨스팡의 '멍멍팔팔'이다. 멍멍팔팔 속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뛰어난 항염 효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천연 원료다. 초록입홍합에는 염증 유발 물질 생성을 억제하는 항염 성분이 축적되어 있는데, 초록입홍합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순수 유효성분만 추출한 것이 바로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이다.  

슬개골 탈구로 인해 발생한 '염증'이 반려견에게 통증을 유발하고 증상을 심화시키는 주범이기 때문에 염증을 완화하는 것이 필수적. 뛰어난 항염 성분의 멍멍팔팔이 견주들 사이에서 슬개골 탈구 영양제로 입소문을 탄 이유다.  

반려견 슬개골 탈구 관리 및 관절 건강을 위해 초록입홍합 영양제를 알아보고 있다면 제품 형태에 주의해야한다.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초록입홍합 동결건조 제품이나 분말제품은 나트륨 과다 섭취 등의 이차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 반면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멍멍팔팔'은 나트륨 걱정 없이 먹일 수 있으며 인공방부제 및 합성색소 등의 유해물질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 반려견에게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의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멍멍팔팔 관계자는 "척수연화증으로 다리를 쓰지 못하는 반려견에게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1년 간 꾸준히 급여한 결과, 정상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어 '멍멍팔팔'을 개발하게 됐다"며 "멍멍팔팔을 통해 반려인들의 반려견 관절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스팡은 자사 스토어팜에서 오는 8일까지 멍멍팔팔 1박스를 52%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