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일품양평해장국 창원가음 "오래 끓여 진한 국물이 일품"

유현정 2019-09-06 00:00:00

일품양평해장국 창원가음 오래 끓여 진한 국물이 일품

최근 소자본창업에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창업 초기 비용 문제를 감당하지 못하고 사업을 접는 경우도 적지 않은 실정이다. 이에 완제품 유통으로 조리가 간편하고, 인력을 최소화하여 인건비를 절감시킴으로써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이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일품양평해장국 창원가음점은 오래 끓여 진한 국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일품양폄해장국 창원가음점 측은 "대용량 솥에서 오랫동안 정성을 다해 육수를 끓이기 때문에 깊은 맛을 자랑한다. 고객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일품양평해장국 본사는 가맹점들에게 완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의 회전율을 빠르게 하고 노동력을 감소시켰다. 때문에 손님들은 빠르게 메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점주들은 최소한의 인력을 통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상권 분석 및 창업 이용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제시하여 큰 어려움 없이 성공적인 창업을 하도록 돕고 있으며, 창업 시 인테리어 비용 및 주방 집기 비용을 최대한 낮춤으로써 오픈 비용까지 절약했다. 음식점 창업에 관심은 있었지만 창업초보 및 창업비용에 대한 걱정으로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이들이라면 일품양평해장국 본사의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일품양평해장국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