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말 한정물량으로 기획되었던 포나리나의 '6.5CM 럭스 벨벳 업 스니커즈' 가 현대홈쇼핑 FW 첫 론칭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업스니커즈의 인기를 다시한번 입증했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스니커즈 라인으로 방송 시작 30여분만에 전 사이즈 매진이라는 스니커즈 론칭 기록을 달성할 정도의 결과를 보여준 것은 그동안 포나리나가 한결같이 고수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패셔너블한 스타일의 스니커즈이기에 가능한 결과였다. 방송 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로부터의 구매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론칭방송의 쾌거를 이루어냈다.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27년간 유지하며 뉴트로 열풍에 찰떡같이 녹아든 업(UP)스니커즈는 기본으로 갖추어야할 슈즈의 기능인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여성들이 포기할 수 없는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지켜낸 영웅과도 같은 라인이다.
론칭 방송 후 5일만에 약 600여건의 구매후기가 게시되었다. 적게는 2켤레에서 4켤레 이상까지 구매하거나 '역시 포나리나야', '포나리나는 알아주는 브랜드니깐 구매했다', '가격이 좋네요', '최근 쇼핑한 제품 중 성공작', '키높이가 좋아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는 동시에 '워너비 업 스니커즈' 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키높이 힐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빠른 시간내에 전량 판매되어 론칭방송 당일 구매를 못한 고객들을 위해 돌아오는 9월 10일(화) 클럽 노블레스에서 포나리나 럭스 벨벳 업스니커즈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대해 '포나리나' 관계자는 "이번 럭스 벨벳 업 스니커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최상의 스니커즈라인을 바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