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기존매트들의 단점들을 보완한 새로운 3세대 온열매트 '라디샤인'

유현정 2019-09-04 00:00:00

기존매트들의 단점들을 보완한 새로운 3세대 온열매트 '라디샤인'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따라간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앞장서서 변화를 주도하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나, 성공적인 케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이 있다. 바로 3세대 매트의 시대를 알린 '라디샤인'이 그 주인공이다.

라디샤인은 '수호원적외선테크' 기술을 매트에 접목시켜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기존의 전기매트가 단순히 발열로 인하여 체온을 높이는 데서 그쳤다면, 라디샤인은 원적외선 복사열을 통해 세포를 진동시켜 세포의 활성화를 돕는다. 결과적으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등 기본적으로 우리가 갖추어야 할 체력 및 건강에 대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저전압 직류 전원(DC)를 사용한다는 것 역시 라디샤인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장점이다. 기존의 전기매트가 220V 교류 전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단점을 보였다면, 라디샤인은 DC 24V의 직류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다. 때문에, 평소 온수매트, 전기장판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로 인하여 근육통, 두통 등을 호소하던 이들에게도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자파없는 전기매트로 각광을 받고있다.

여기에 더해 라디샤인은 BLINK 온도 제어를 통해 형광등의 램프가 깜빡이듯이 열이 올랐다 식었다를 반복하여 높은 온도를 유지하면서도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한다. 밤새 켜놓고 자도 저온 화상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며, 임상실험을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증명하였다.

편한 사용과 보관, 세탁은 라디샤인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이들이 증명한 현실적인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세탁기를 이용한 세탁은 물론, 일반적인 이불처럼 자유자재로 개키거나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전기매트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는 젊은 층에게도 어필하는 매력으로, 전세대의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열이 어깨, 허리, 다리 부분을 순환하며 발열하고 필요에 따라 원하는 부위에 대한 집중적인 찜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순한 전기장판로서의 역할은 물론 찜질기의 역할까지 해내고 있다.

또한 라디샤인은 캠핑장과 같은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으며 라돈이 검출되지 않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바, 온 가족이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매트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