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속 한현민은 캐주얼한 레게머리와,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며, 비즈니스맨 혹은 중년의 상징적 유니폼인 수트를 더욱 젊은 층이 선호 할수 있게 그 매력을 잘 부각 시켜주었다. 또한 모델 한현민을 통해, 곧 성인이 되는 그의 생각과 감정을 화보로 담아내어 이번 시즌 키워드 "My Very First SUIT."를 가장 이상적으로 연출 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STCO는 2003년 셔츠&타이 전문점으로 시작된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수트 뿐만아니라 남성 패션의 전반적인 코디가 가능한 의류를 디자인하며, 남성 FORMAL SPA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STCO 디자이너는 "이번 2019FW 수트는 슬림 핏 라인이 특징인 매니시한 테일러드 느낌을 기성복으로 완벽 표현하였으며, 베이직 수트부터, 프리미엄 이태리수트, 오버핏 캐주얼 셋업까지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수트를 즐길 수 있게 디자인 하였다." 고 전하였다.
이번 가을 졸업, 취업을 앞둔 1030 젊은 층의 수트 대열 합류가 예상되며, 지난 8월30일부터 전국 STCO 오프라인매장과 STCO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행사를 확인 할수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