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사이 1인 가구의 급격한 증가와 더불어 HMR(가정간편식)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식품전문기업 ㈜원일식품과 계열사 성보의 자사브랜드 '하티스푼'에서도 지난해 'TMP(The Meal Plan)'라는 HMR제품을 선보였다. 하티스푼 TMP는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기존 레스토랑이나 식당에서 먹었던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하여 3~4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4일, 마켓컬리에 입점된 TMP(더밀플랜) 제품은 ▲파스타면 3종 (스파게티, 푸실리, 펜네) ▲파스타소스 4종 (그린크림, 미트볼, 토마토야채, 새우알리오올리오) ▲칠리치즈포테이토 ▲리얼통단호박죽 ▲스팀쿡야채 등 총 12가지로 특히 파스타소스&면의 경우, 원하는 파스타면과 파스타 소스를 선택해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5천 원대의 가격으로 가심비 높은 간편식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8월 하티스푼 온라인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에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인기를 끌었던 쁘띠 마요네즈 또한 트러플, 바질, 핫, 갈릭 마요네즈 4종 인기제품을 선정하여 마켓컬리에 판매 예정이다. 한편, 하티스푼은 `한 입 가득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요즘 트렌드에 적합한 비주얼, 간편성,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지난달 네이버 스토어센터를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마켓컬리, 티몬 등 온라인 유통채널과 동시에 편의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으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하티스푼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8월 네이버 자사몰을 시작으로 오픈하자마자 다양한 유통사에서 입점제안이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기술력을 담은 좋은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답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