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현대건설 남양주 ` 다산진건지구신도시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식산업센터 마감임박, 모델하우스다나와를 통해 이벤트 진행중!

홍은기 2019-08-30 00:00:00

현대건설 남양주 ` 다산진건지구신도시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식산업센터 마감임박, 모델하우스다나와를 통해 이벤트 진행중!

현대건설이 GTX-B 노선의 최대 수혜지로 손꼽히는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막바지 분양중인 초대형 지식산업센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가 최근 건축허가를 완료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 '는 다산 진건지구 자족 용지 3블록에서 63빌딩 2개 규모의 연면적 33만1,454㎡에 지하4층~지상10층 총 2,181실의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인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몰'로 구성된 국내 최대 비즈니스 복합문화 랜드마크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는 프리미어오피스, 섹션오피스, 에틱오피스, 캠퍼스하우스(기숙사)로 설계되며 전용률 50.3%의 넓은 실사용면적과 2561대 규모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춰 계약 오픈 2달만에 빠르게 소진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특히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에틱오피스(Attic Office)는 지식산업센터로 구분되지만 업무용 오피스텔과 접목된 상품으로 내부에 누다락과 화장실·샤워시설을 적용해 스타트 벤처기업 등에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최대 층고를 6m(일부호실 제외)로 높여 개방감 및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5개동 중 1개동 2~5층은 1.5톤/㎡, 6~10층은 1톤/㎡의 하중을 감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3m 광폭 복도 설계로 물류이동이 편리하고, 40FT 컨테이너 입차, 화물전용 엘리베이터 4대 가동, 256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법정대비 1.8배) 등 업무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시설들이 도입된다. 

상업시설인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몰'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의 약 12배인 연면적 8만3510㎡ 규모로 단지를 가로지르는 셔틀버스와 트램노선까지 보유한 수도권 동북부권역 단일 최대 규모의 매머드급 스트리트몰로 조성된다. 

유럽풍 빌리지 컨셉의 외관 디자인과 스트리트몰 최초로 상부벽면에 미디어 파사드 설계가 도입됐으며, 연간 800만 명의 방문객 유입이 예상되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단지 바로 앞에 개점될 예정으로 노원과 중랑, 강동, 강북, 구리와 남양주 등 시민들의 쇼핑문화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 ' 인근으로 8호선 연장 다산역(예정)이 개통될 예정이며 현재 운행 중인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추후 GTX-B 노선 풍양역이 조성되면 서울역까지 15분, 청량리역까지 10분 만에 도달할 수 있어 서울 도심과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사업지는 왕숙천과 각종 공원과 인접해 편리하면서도 쾌적한 업무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구리에서 도농과 호평을 잇는 중요입지이자 갈매와 별내, 하남을 잇는 발전의 핵심으로, 주변에 그린스마트밸리와 남양주 테크노밸리, 양정역세권 도시 첨단산업 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는 오피스 빌딩 임대료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각종 세금감면 등 지원혜택이 풍부한데다 주로 장기계약을 하는 기업체가 입주하므로 안정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식산업센터의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도농고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모델하우스 다나와'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시 모델하우스 상세위치 및 각종 현장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다나와'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계약자에 한해서 선착순 백화점상품권, 황금열쇠(택1)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