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무선이어폰 '차이플 2세대', 5.0EDR 탑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블루투스이어폰

유현정 2019-08-29 00:00:00

무선이어폰 '차이플 2세대', 5.0EDR 탑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블루투스이어폰

출퇴근길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유선이어폰보다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이들의 비중이 더욱 큰 것을 알 수 있다. 유선이어폰이 가진 단점을 완벽 보완한 무선이어폰은 선으로 인한 제약이 없어 출퇴근뿐만 아니라 운동, 등산, 독서 등 다양한 활동을 할 때에도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무선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고 새롭게 출시되는 스마트폰에서는 이어폰 단자 구멍이 사라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따라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이어폰, 오픈형이어폰 추천 제품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제품마다 성능과 품질이 다르므로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이처럼 무선이어폰이 대세로 자리잡은 가운데 '다룸'에서 판매 중인 블루투스이어폰 '차이플 2세대'가 동종 대비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목 받고 있다. 본 제품은 선이 없는 코드리스이어폰으로 핸드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무선이 주는 자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이어폰 차이플 2세대는 가장 최신 기술로 알려진 블루투스 5.0 버전을 지원해 끊김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4.2 버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5.0EDR로 빠른 호환 속도를 기대할 수 있으며 최초 1회 연결 후 3초 페어링으로 번거로운 과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음역대를 갖춰 최저 20Hz부터 최대 25,000Hz 수준의 저음과 고음 영역을 모두 커버하고 TWS 기반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음질을 제공한다. 장애물이 적은 실내환경은 물론, 지하철이나 버스, 공공장소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도 버퍼링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이어폰 '차이플 2세대', 5.0EDR 탑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블루투스이어폰

기존 무선이어폰이 가진 단점 중 하나인 배터리 문제를 보완했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단 40분 충전만으로 완충이 가능하고 완충 기준 최대 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절전모드 탑재로 4분 후 자동 종료돼 더욱 효율적이다. 오랜 사용 시간으로 출퇴근, 여행, 장거리 이동 시에도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픈형이어폰 차이플 2세대는 3g 초경량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고 동양인에 최적화된 사이즈와 둥근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원버튼 조작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1년 무상 리퍼 서비스로 파손, 불량, 분실 등에 대해 보장하며 화이트, 블랙, 핑크 총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용이하다.

다룸 관계자는 "유선이어폰이 가진 단점을 완벽 보완하여 더욱 편리해진 무선이어폰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차이플 2세대는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오픈형이어폰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매체를 통해 입소문탄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룸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35% 인하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구매 감사 이벤트로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이어후크를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집안의 모든것 다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