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프리드라이프는 28일 밀레니엄힐튼서울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로 상조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소식을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의견을 통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 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브랜드에 대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결과를 토대로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상품 출시로 국내 상조서비스 시장의 표준 모델을 제시해 온 상조업계 1위 기업이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업계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고객 중심의 혁신적 서비스 출시로 시장의 큰 반향을 일으키며 국내 상조가입자500만 시대를 이끌었다. 업계 최초의 브랜드 '프리드(preed)' 런칭, 고객의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 업계 최고 수준의 선수금 보호시스템 도입, 회원 멤버십을 탑재한 상품 출시 등 상조서비스 시장에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도 돋보인다. 고객 납입금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제1금융권(우리은행, 신한은행, 수협은행)과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했으며, 공정거래위원회 2019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 기준 자산총액 8640억원, 선수금 규모 8576억원으로 업계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상조업체 중 유일하게 8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프리드라이프 문호상 대표이사는 "프리드라이프는 토탈 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앞장 서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