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울산웨딩박람회, 9월7일~8일 단 이틀간 에스메랄다SPOSA에서 결혼준비

유현정 2019-08-28 00:00:00

울산웨딩박람회, 9월7일~8일 단 이틀간 에스메랄다SPOSA에서 결혼준비

에스메랄다에서 오는 9월7(토)~8(일) 이틀 동안 2019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에스메랄다의 결혼박람회가 주목받는 이유는 예비 신혼부부부들을 위한 최대 할인과 사은품, 가격 거품을 뺀 정찰제 방식 때문이다.

울산 다이렉트 웨딩혼수 결혼박람회는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혜택이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으로,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울산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더M컨벤션,문수컨벤션,동천컨벤션,울산JW컨벤션,W시티컨벤션웨딩홀,오토밸리컨벤션,울산js컨벤션,메이퀸컨벤션 웨딩홀과 경주웨딩홀 경주현대호텔웨딩,대명리조트,교원드림,힐튼호텔,더케이,경주블루원등 결혼식장 대관 및 식대할인정보 제공하여 예비신랑신부에게 예산에 맞는 웨딩홀 선정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대상 50쌍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윤정인웨딩,아뜰리에레이,에스메랄다스포사, Ray&Co, 수입셀렉브랜드 Bridal Black Label,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일예정이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부문에는 에일린 스튜디오, 오브스튜디, 라망 스튜디오,테라스스튜디오,인디포토랩,제이앤스튜디오,더함스튜디오,원규디퍼런스,보다스튜디오,그가사랑하는순간,인디포토랩,원규마스터피스,원규어썸,원규노블래스,등과 울산 본식스냅업체 유앤스냅,더빈픽쳐스,정성스냅등 최고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스튜디오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한복 '왕과비 한복', 울산 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웨딩 혼수전문 업체가 참여하여, 많은 예비부부들의 웨딩박람회를 통한 one-stop 구매라인 구성과 혜택으로 실속있는 웨딩박람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울산 웨딩박람회에서는 고품격 웨딩 패키지로 최저가에 도전한다는 슬로건을 걸고 저렴하면서도 질이 좋은 착한웨딩패키지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초대전 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정찰가격 할인 및 그릇세트,30만원상당14K팔찌,80만원상당 맞춤정장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