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업계는 스마트폰 앱 등 IT기기를 활용한 비대면 주문 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곳이다.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많은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가 줄줄이 스마트오더를 도입하면서 대중화됐다.
많은 스마트오더 업계 사이에서 대형 프랜차이즈 및 중·소 프랜차이즈, 개인 카페 등 다양한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임오더가 각광 받고 있다. 기존 스마트오더의 단점이었던 하나의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만 주문할 수 있던 불편함을 보완한 어플이다.
타임오더는 자체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힘든 중·소 프랜차이즈와 개인 카페에서 더 이상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은 미리 음료를 주문해 두고 간편하게 픽업하여 갈 수 있다. 혼잡한 시간대 대기 시간을 줄여줌으로써 고객 만족도와 회전율을 높일 수 있다.
한 프랜차이즈업계 관계자는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증가 대응책으로 스마트 오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라며 "손님이 몰리는 출근·점심시간 고객 이탈을 막을 수 있어 매출 증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타임오더는 자체 티캐쉬(T-cash) 도입을 통해 더욱 간편한 결제를 할 수 있다. 자체 티캐쉬(T-cash)를 충전하면 10% 추가 적립 혜택을 주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