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몸캠피씽 구제 전문 '시큐어앱', 피싱 피해자 구제 위한 365일 24시간 무료상담 지원

홍은기 2019-08-23 00:00:00

몸캠피씽 구제 전문 '시큐어앱', 피싱 피해자 구제 위한 365일 24시간 무료상담 지원

몸캠피씽 피해와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등 각종 피싱 범죄 구제 전문 모바일 보안기업 '시큐어앱'(대표 임한빈)에서 매년 비약적으로 늘어나는 몸캠피싱 범죄에 대응하고 차단하는 데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큐어앱에서는 몸캠피씽 피해자들을 위해 24시간 무료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하고 24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실시하며 몸캠피씽 구제활동을 진행 중이다. 

신종 스미싱 범죄의 한 종류인 '몸캠피씽'은 성적인 화상 채팅을 유도하고 녹화 후 유포협박을 통해 돈을 뜯어 내는 형태로 최근 범죄집단의 조직화 및 체계화로 더욱 다양한 범죄패턴이 등장했으며 더욱 많은 피해자를 발생시키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우리 사회의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최근 4년간 몸또, 몸캠피싱 피해자는 점점 늘고 있으며 대부분이 성적인 호기심 때문에 발생되고 있다. 특별한 대응법도 존재하지 않아 더욱 주의를 요한다. 

이에 몸캠피싱 피해 차단 및 대응 시스템과 기술력이 입증된 '시큐어앱'은 하루에도 수십 명의 피싱 피해자를 적극 구제하고 있다. 시큐어앱에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몸캠피싱' 관련 피해자들을 위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무료상담이 가능한 긴급상담센터를 운영하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차단 이후 추가피해 예방을 위한 철저한 모니터링 등 체계적인 구제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IT 모바일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시큐어앱'은 몸캠피씽, 몸또 신종 범죄수법과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보안팀 기술자들이 범죄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고 있다. 

시큐어앱 보안팀의 한 관계자는 "몸캠피싱에 당했다면 피싱 협박범에 대응할 것이 아니라 보다 신속히 보안 업체와 경찰에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이후 해당 보안업체에서 얼마만큼 빠르게 악성코드를 분석하여 유출된 정보를 회수하느냐가 관건"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시큐어앱'은 피해자들의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코드 분석 능력으로 1세대 보안업체 중 가장 확실한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