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압구정로데오 압구정붙임머리 전문 "따다 붙임머리" 오픈 기념 행사 진행

홍은기 2019-08-21 00:00:00

압구정로데오 압구정붙임머리 전문 따다 붙임머리 오픈 기념 행사 진행

붙임머리로 유명한 이현아 원장의 "따다 붙임머리"가 압구정로데오에 8월 21일 오픈한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원래 시술 가격에서 땋기붙임머리 6만원 노팁붙임머리 10만원 할인 된 금액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붙임머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시술 가능한데 자칫 잘못하면 두상이 커보이는 현상 또는 엉킴 현상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고객의 두상에 따라 완벽하게 커버하는 전문적인 스킬이 필요하다. 

이에 이현아 원장은 "고객의 각기 다른 두상에 맞추어 시술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고객의 만족을 위해 100% 최상급 인모로 만든 천연달비모의 사용을 고집하여 시술 후에도 펌, 염색, 탈색, 리터치가 가능하다. 

'따다 붙임머리'의 이현아 원장은 어떠한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손으로 섬세하고 견고하며 자연스러운 붙임머리를 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아주 얇은 땋기 방식으로 시술을 하기 때문이다. 

특히 노팁붙임머리 경우 한 올 한 올 엮어만든 수제 가발을 사용하여 시술하는데, 노팁붙임머리 말 그대로 가발에 우레탄팁이 달려있지 않은 것이다. 우레탄 팁이 없다보니 두상도 커보이지 않고 겉으로 노출되는 기존의 팁가발보다 훨씬 가벼우며 배김이 없는 장점이 있어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발이다.  

기존 가격에서 땋기붙임머리는 6만원, 노팁땋기붙임머리는 10만원 할인된다.  강남붙임머리로 새롭게 오픈 기념 할인 행사로 고급 시술을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이다. 

이현아 원장의 '따다 붙임머리' 압구정붙임머리 헤어샵은 8월 21일 압구정로데오에 오픈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자아낸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