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콜라겐 브이 부스터, "와디즈 펀딩 성공, 성황리 마쳐"… 스킨 6종 케어 가능한 멀티 부스터

유현정 2019-08-21 00:00:00

콜라겐 브이 부스터, 와디즈 펀딩 성공, 성황리 마쳐… 스킨 6종 케어 가능한 멀티 부스터

지난 7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콜라겐 브이 부스터'는 오픈이후부터 와디즈 서포터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으며, 8월 20일(화)에 성황리에 마쳤다.

'콜라겐 브이 부스터'는 가정의학과 박진영 전문의와 제약공학과 갈상완 교수 연구팀이 함께 만들었으며, 코스플랜만의 저분자 기술력으로 피부를 6중으로 케어하는 미스트가 탄생했다. 미스트 하나로 탄력, 보습, 진정, 비타민C 공급, 피부결 개선, 피지 조절이 가능하다.

기존 수분 미스트에서 볼 수 없었던 96.6% 나노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겉에서만 맴돌지 않고 피부속 깊숙이 진피층까지 흡수되기 때문에 끈적임없어 산뜻하게 사용가능하다.

해당 제품에는 발효와 진공 저온 추출법을 통해 만들어진,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330달 톤 미만의 초 저분자 콜라겐을 77.6% 담았다.

또한, 안개분사로 입자가 작아 화장 전, 후 수시로 사용 가능하며 목, 팔, 배, 등, 다리 등 탄력이 필요하거나 거칠거칠하고 푸석해 피부결 개선이 필요한 곳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코스플랜 측은 "병풀추출물, 꽃송이버섯 추출물, 소나무 껍질 추출물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비타민C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환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상큼한 라임향, 정제수가 들어있지 않은 오로지 나노 추출물만 들어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펀딩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준 와디즈 서포터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