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TS트릴리온, TS샴푸 홈쇼핑 론칭 5주년 특집방송 50억여 원 최대 매출

홍은기 2019-08-20 00:00:00

TS트릴리온, TS샴푸 홈쇼핑 론칭 5주년 특집방송 50억여 원 최대 매출

일명 '국민샴푸', '손흥민샴푸'로 널리 알려진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TS샴푸 홈쇼핑 론칭 5주년 특집 방송을 연달아 편성 방송하였다. 2014년 8월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TS트릴리온은 홈쇼핑 론칭 5주년 특집 방송을 지난 13일 GS홈쇼핑, 15일 현대홈쇼핑, 18일 CJ오쇼핑 등 총 3개 홈쇼핑에 3일 간 진행하였다. 이번 5주년 특집 방송에서는 총 6만여 세트가 판매되어 근래 보기 드문 총 50억여 원으로 최대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홈쇼핑 발표 자료에 의하면, TS샴푸는 그동안 TV홈쇼핑 218회 이상 매진 기록을 가진 인기 절정의 샴푸이다. 그동안 140만 명이 구매하고 그 중 39만 명이 재구매를 하였다. 누적 판매 수량은 총 1,300만 개(500g 단품 기준)로 이는 에베레스트산의 314배 높이다. 또한 누적 판매 금액은 총 3,000억여 원 판매를 이루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가 홈쇼핑 론칭을 시작한 지 올해로 5주년이 되었다. 그동안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게 된 것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이기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5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그동안 한 제품으로 5년 동안 홈쇼핑 방송을 해왔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하지만, 이번 5주년 특집 방송에도 기대 이상으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개발과 브랜드 확장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올해 TS트릴리온의 행보는 다양하고 활발하였다. 얼마전 중국 탈모샴푸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에 입점하였고, 또다른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한두이서', '핀둬둬'와도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또한 LED뷰티 디바이스 전문 제조기업인 바이오셀코리아와 함께 '헤어/두피 케어용 LED' 제품 개발 협약을 맺었고 향후 탈모치료용 의료기기로까지 확대 개발한다고 한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초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하였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 출시는 물론 최근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까지 출시하면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TS트릴리온은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앞세워 국내시장을 벗어나 베트남,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