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안주HMR 라이징스타 '안주박사', 세상에 없던 안주를 제시하다

유현정 2019-08-16 00:00:00

안주HMR 라이징스타 '안주박사', 세상에 없던 안주를 제시하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등 '홈술족'을 겨냥한 안주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 관련 제품들이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면서 이들뿐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요리용, 야식용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이르렀다. 냉동안주 HMR 시장의 오름세는 온라인 택배 서비스까지 더해져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최근 냉동안주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식품브랜드 '안주박사'의 빠른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안주박사' 브랜드는 가족을 위해 고된 하루를 보내고 술 한잔으로 피로를 푸는 남편을 위해 안주라도 제대로 된 음식을 해주고 싶어 기획되었다고 한다. 내 남편,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란 마음으로 고민했기에 모든 분들께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양심적 먹거리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으며, '안주박사' 브랜드는 가족을 생각하는 아내, 엄마의 마음 그 자체라고 밝혔다.

 

현재 '안주박사'는 안주HMR계의 최고가 되겠다는 신념 아래 춘천닭갈비, 쭈갑이(쭈꾸미와 갑오징어), 오븐에 구운 먹태를 출시하여 성황리 판매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추가로 똥반오반(닭똥집과 오징어)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안주 종류를 지속 개발하여 '안주'하면 '안주박사'가 자연스레 떠오를 수 있게 열심히 기획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제품 개발 초기, 맛있는 안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며 제품 개발하였으나 '안주'라고해서 절대 제품 원물의 원가를 낮추거나 품질을 타협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렇기에 그 어떤 가정간편식 브랜드보다 원물의 풍성함과 신선도에 대해 자신있게 자부할 수 있다고 말했으며 그래서인지 안주목적 뿐 아니라 내 가족, 내 아이를 위한 식사 대용으로도 많이 구입하시고 계시어 개인적으로 마음이 많이 뿌듯하다고 설명했다. 제품 슬로건도 해당 상황을 반영하여 '출출할 땐 한끼식사, 한잔할 땐 든든안주'로 추가 제작했다고 한다.

 

현재 '안주박사'는 바쁜 현대인의 일상 생활속에서 빠르게 음식을 완성하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갖춘 식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식품 소비패턴을 제안하고 있다. 앞으로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맛있고 다양한 안주를 세상에 선보이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시장을 선도하고 국민브랜드로 발돋음 하겠다는 것이 '안주박사'의 목표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