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올리앤 김포직영점 차별화된 재료로 최상의 음식 제공

유현정 2019-08-16 00:00:00

올리앤 김포직영점 차별화된 재료로 최상의 음식 제공

늘 먹는 집밥이 지겨울 때, 사람들은 외식을 생각한다. 요즘은 다양한 외식메뉴들이 많아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맛은 물론 가격, 가게의 인테리어까지 모두 갖춘 곳들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SNS가 발달하면서 이런 곳들은 데이트코스, 꼭 가봐야 할 명소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장기동맛집 올리앤 김포직영점도 그러한 곳 중 하나이다. 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어 가족모임은 물론,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흑임자, 비트, 매생이, 커리 등 일반 파스타 전문점과 차별화된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 신선한 재료들만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그릴스테이크, 필라프, 피자, 커틀렛 등 다양한 메뉴들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 늘 새로운 연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해당 지점은 공영주차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먼 곳에서 차를 끌고 와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을 찾은 한 고객은 "주차가 편리해 좋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직원들이  너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맘에 들었다, 게다가 음식까지 맛이 좋아 너무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계자는 "늘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9시까지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