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진동형 마사지와 지압형 마사지를 동시에 힐링큐 여우 안마기

유현정 2019-08-16 00:00:00

진동형 마사지와 지압형 마사지를 동시에 힐링큐 여우 안마기

앉아서 지내는 시간이 많지만 올바른 자세를 하고 있지 않는 많은 사람들은 매일같이 목 결림을 느끼고 그로 인하여 피로감도 훨씬 심하게 느낀다. 그렇다고 막상 매일같이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기에는 시간적인 여유도 금전적인 여유도 많지 않은 상황이다. 그렇다고 목 결림을 방치하게 되면 거북목, 일자목증후군, 목 디스크가 유발될 수 있고 목이 잘 받혀지지 않으면 질환이 허리나 다른 부분까지 전해질 수 있다. 이런 부분들 때문에 요즘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목을 마사지 할 수 있는 힐링큐 여우안마기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헬스케어, 건강용품 전문 브랜드인 힐링큐에서 출시한 휴대용안마기인 여우안마기는 고정관념을 깬 여우 같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여우안마기는 진동마사지와 지압마사지를 선택해서 할 수 있으며 진동마사지를 할 경우 간편하게 양 손잡이 쪽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되며 버튼을 통해 왼쪽, 오른쪽을 선택 할 수 있고 진동이 불편한 사람은 중앙의 지압부를 손잡이로 당겨 누르기만 하면 지압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충전식이 아니라 건전지를 사용하며 가벼운 무게, 휴대하기 편한 크기로 만들어져 집, 직장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예능 프로인 나 혼자 산다에서 '헨리안마기'로 유명세를 치른 여우안마기는 요즘 많은 분들이 목 결림으로 인하여 일자목, 거북목증후군을 많이 걱정하시는데 막상 간편하게 목마사지를 하기 힘들어 방치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만든 제품이며 여우안마기는 차별화된 디자인에 기술을 담아 생활 속에서 작은 편안함을 담았다는 컨셉으로 다른 안마 기구들과 달리 장소에 영향을 받지 않게 편의성을 굉장히 신경을 쓴 제품이다. 또한 여우 모양의 디자인과 귀여운 분홍색과 시크한 검은색을 선택 할 수 있어 디자인을 신경 쓰시는 분들도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석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아 추석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석선물로 추천 드리며 귀여운 디자인으로 안마기가 필요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에 선물해도 좋은 상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힐링큐의 여우마사지기의 자세한 사항은 힐링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