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필라테스웨어 전문브랜드 모노디오는 올 F/W 시즌을 맞아 한국을 겨냥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2014년 브랜드 런칭 이후 중국 및 동남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여 국내보다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은 글로벌 스포츠웨어 '모노디오'는 올 가을부터 내수시장에서도 활발한 마케팅활동으로 해외에서 반응이 높은 상품과 신상품 위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여 국내의 다양한 소비자를 직접 만날 계획이라 밝혔다.
기존의 레깅스, 하의 위주의 마케팅에서 탈피하여, 모노디오는 요가복, 필라스테복 즉, 스포츠웨어 본연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상의를 위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앰버서더를 초청하여 품평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면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모노디오의 이건희 이사는 "모노디오는 해외에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한국에서는 레깅스와 요가복이 같은 의미로 작용하지만, 실제 레깅스와 요가복은 전혀 다르다. 그 부분을 강조하여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능성과 패션을 고루 겸비한 브랜드로 해외로부터 성장한 모노디오의 국내 도전이 새롭게 기대된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