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 기업 포에버리빙코리아(이하 포에버리빙)가 한국시장의 재도약을 준비한다. 포에버리빙은 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 본사를 둔 알로에 세계 판매 1위 기업으로 연간 약 4조 원의 매출액을 자랑한다. 미국, 일본, 독일, 브라질, 헝가리, 덴마크, 스웨덴, 영국, 프랑스 등 전세계 16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에는 1988년, 13번째로 진출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 알로에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을 유통하고 있다.
포에버리빙은 재배에서 완제품까지 모든 과정을 자사가 직접 관리하여 고품질의 상품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알로에를 재배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춘미국 텍사스 주 달라스 지역과 도미니카 공화국에 약 900만평의 농장에 5,000만 그루의 알로에 초목을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손으로 직접수확한 후 꼼꼼한 검사 및 처리과정을 통해 상품으로 만들어진다.
애리조나 주템피에 위치한, 의약품 등급의 제조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포에버 건강기능 연구소(Forever Nutraceutical)는 포에버의 건강보조 식품과 분말 영양제품을 연구 및 생산하는 곳이다. 포에버리빙모든 생산과정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누구에게나 어디서든 가장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포에버리빙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포에버 알로에 겔'과 '포에버 알로에 넥타'가 있다. 순수 천연 알로에 겔을 96%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소화기 건강과 면역 체계에 도움을 준다. 36%의 알로에와 프로폴리스가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포에버 브라이트투스겔'은 페퍼민트와 스피어민트를 함유하고 있어 상쾌한 마무리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외 L-아르기닌이 51% 함유된 멀티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알지 플러스(알지+)'와 포에버리빙의 다이어트 보조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루어진 체중관리 패키지 '클린나인(C9)' 도 인기몰이 중이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뷰티·헬스산업 대상' 에서 '알로에 브랜드 부문 대상' 을 수상한 포에버리빙은 한국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5월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더 편하게 포에버리빙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G마켓,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 넓혔다. 7월에는 온라인 쇼핑몰 런칭 기념 프로모션, 제품 체험단 모집 등을 진행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포에버리빙 한국지사 대표인 에이단 죠지오 헤어(Aidan George O Hare)는 "포에버리빙의 훌륭한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글로벌 알로에 전문 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한국에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