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경상남도 남해의 아름다운 설리해수욕장 풍경을 담은 설리리조트펜션이 인기

유현정 2019-08-14 00:00:00

경상남도 남해의 아름다운 설리해수욕장 풍경을 담은 설리리조트펜션이 인기
(사진출처=생생경제 정보톡톡)

경상남도 남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푸르른 바다로 일년 내 인기 있는 여행지로 알려졌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과 떠나는 여행으로도 맞춤이다. 남해 여행을 계획할 때 떠오르는 남해 가볼만한곳으로는 남해 독일마을, 남해 설리해수욕장이 대표적으로 떠오를 것이다.

남해 독일마을의 경우 독일의 파독 광부와 간호사들이 은퇴 후 귀국해 정착한 마을로 이국적인 건물과 마을의 모습을 느낄 수 있어,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로 잘 알려진 곳이다. 이러한 남해 독일마을과 함께 대표적인 여행지로 자리매김 한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남해의 설리해수욕장이다.

설리해수욕장은 경상남도 남해의 최남단에 자리 한 곳으로 설리 마을 앞 작은 해수욕장을 말한다. 옹기종기 모여있는 작은 마을 앞 활처럼 휘어진 모양의 해수욕장의 모습이 무척 아름답다고 알려졌다. 푸르른 바다 빛을 자랑하는 설리해수욕장은 스노쿨링은 물론 카약 체험도 할 수 있어 여름 휴가지로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다.

남해 가볼만한 여행지로 잘 알려진 설리해수욕장은, 설리해수욕장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펜션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설리리조트펜션'이다. 설리리조트펜션의 경우 아름다운 설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것은 물론 통유리창을 통해 남해의 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닌 통유리창을 통해 해돋이를 구경할 수 있어 '해돋이 펜션'으로도 유명세를 얻고 있다.

복층 구조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로프트룸은 물론 기본에 충실한 스탠다드룸부터 가족 모두 머물 수 있는 패밀리룸까지 구성돼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설리리조트펜션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을 위한 수영장도 마련돼 시원한 여름 여행을 보내기 적합하다.

또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부터 카페 시설, 기업의 연수 및 세미나, 단합회 등 단체행사를 위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홀이 구비되어 있다. 특히 남해 여행의 추억을 더할 통발 바다체험까지 투숙객들에게 제공돼 다양한 체험과 함께 휴식을 보내기 좋은 곳이다.

아름다운 남해 풍경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남해 인기 펜션인 설리리조트펜션을 추천한다. 남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설리리조트펜션이 아름다운 추억 쌓기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설리리조트펜션의 이용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