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1인침대 '편한잠 매트리스', 편안한 숙면 돕는 3가지 타입의 침대매트리스

유현정 2019-08-13 00:00:00

1인침대 '편한잠 매트리스', 편안한 숙면 돕는 3가지 타입의 침대매트리스

예로부터 '잠은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수면의 중요성이 크게 인식되고 있다. 숙면은 신체적, 정신적인 피로를 해소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하지만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사고력과 판단력이 떨어지고 우울증, 만성피로, 면역력 저하 등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건강한 수면의 조건이라 하면 수면 시간을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 아무리 오래 자더라도 내 몸에 맞지 않는 침대매트리스를 사용하면 수면 장애뿐만 아니라 허리 통증, 목 통증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침대매트리스 선택 시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인지, 매트리스추천 제품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러한 가운데 침구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 판매하고 있는 '침대매트리스'가 편안한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매트리스의 질을 좌우하는 메모리폼부터 커버까지 모두 국내 수제작으로 생산돼 높은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편한잠 침대매트리스는 메모리폼 구성에 따라 A타입과 B타입, C타입으로 구분돼 개인별 체형이나 수면 습관, 취향 등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A타입의 경우 3D 돌기패턴으로 단단한 베이스를 구축했으며 B타입은 60밀도 쿨폼으로 수면 중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지 않아 쾌적한 환경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C타입은 약 70밀도 밀크폼으로 푹신한 텍스처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1인침대 '편한잠 매트리스', 편안한 숙면 돕는 3가지 타입의 침대매트리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매트리스에 에어홀 타공처리를 통해 공기 순환의 길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어떤 환경에서도 매트리스 사이사이로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하고 유해물질 번식 차단 기능으로 집먼지 진드기나 먼지, 세균 등 각종 유해물질의 번식이 불가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편한잠 1인침대 매트리스는 자극 없이 편안한 촉감을 제공하기 위해 부드러운 오가닉 원단과 텐셀 원단을 겉커버의 메인 원단으로 사용했다. 프리미엄 겉커버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염에 취약한 속커버는 꼼꼼한 방수처리로 물이나 음료 등을 흘려도 내부로 흡수되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편한잠 관계자는 "우리 몸과 닿는 물건인 만큼 국내 수제작 생산 시스템으로 품질을 높였으며 VOCs인증, 메모리폼 인증, 원단 인증, 라돈프리 인증 등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Q사이즈, SS사이즈 구성으로 1인침대는 물론 신혼부부 침대로도 부족함이 없으며 10년간 메모리폼 무상 A/S를 보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기간한정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선착순 단 50명에 한해 기능성 커버 3종을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