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가 활동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뭐니 뭐니 해도 여행과 음식이다. 각각 따로 즐겨도 매력있는 이 두 소재는 함께 했을 때 효과가 더욱 극대화된다. 좋은 풍경과 즐길 거리 속에서 각 지역의 특색있는 음식을 맛보는 일이 그것이다.
실제로 별미 여행, 먹방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크게 늘었고 여행 중간중간 음식점을 찾아 일정을 짜는 일도 자연스럽다. 이같은 추세에 맞춰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연예인들의 여행 및 식도락 투어를 결합한 콘텐츠가 대세이다.
대표적으로 출연자가 직접 코스를 짜고 그 일정을 따라가며 방송되는 KBS <배틀트립>은 꾸밈없는 분위기로 연예인의 실제 여행 취향을 알 수 있어 방영마다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방송 자체뿐만 아니라 회차마다 등장한 명소, 맛집 등은 많은 이들이 방문할 만큼 화제성이 높다.
최근 방영된 <배틀트립> 평창편에서는 시경투어로 그려져 주목을 받았다. 평창 여행이지만 주변 지역인 횡성으로 이동해 맛봐야 할 정도로 관심을 끌었다. 그곳이 횡성 한우 맛집으로 알려진 '횡성 화수목'이다.
고기는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정육을 하여,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1인당 39000원정도에 횡성한우를 모듬으로 즐길 수 있다.
오직 횡성 한우만을 고집하는 곳으로 뉴욕 명문대 과정 및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경력의 셰프가 운영하는 수준급의 음식점이다. 특히 '수린'의 주방장으로도 알려져 이를 알고 찾는 단골 또한 많다.
고기는 직접 해체, 손질하여 숙성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준비해 신선도와 유통 마진이 짧다는 게 특징이다. 게다가 마블링이 훌륭한 프리미엄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전원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꾸민 이곳 '횡성 화수목'은 3000평의 산책로와 정원도 갖추고 있다. 겨울에도 운치있는 곳이며 다른 계절에는 체험 활동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휴가를 가장 많이 떠나는 여름철에는 횡성쪽으로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데, 낮과 밤에도 분위기가 다르다. 낮에는 힐링할 수 있는 푸르른 잔디와 어우러 진다고하면, 저녁에는 아름다운 불빛들과 함께 낭만적인 곳으로 바뀌기도 한다.
숯불에 구워 풍미를 더욱 높인 한우는 물론, 함께 나오는 밑반찬까지 신경을 쓴 흔적이 가득해 한정식집을 방불케 하는 평창 맛집이다. 횡성과 평창 등 주변 일대에서는 고기 품질과 더불어 유명 셰프의 내공을 경험할 수 있어 일부러 찾아서라도 꼭 맛봐야 할 곳으로 꼽힌다.
또한 '횡성 화수목'은 본관과 RAMA라는 별관 카페를 함께 운영해 식사 및 카페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횡성 한우와 후식으로 이어지는 풀코스 식도락을 다가오는 나들이에서 만끽해보기를 추천한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