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신문=이미영 기자] 육체적 및 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웰빙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먹거리를 꼼꼼히 따져 먹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밥 한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원하는 것이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해 있는 '전주단지네 성남신흥역점'이 요즘 소비자들이 원하는 음식점이다. 뛰어난 맛과 영양가가 풍부한 전주콩나물국밥부터 매콤한 낙지 및 쭈꾸미요리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기존에 먹던 국밥과는 그 깊이부터 다르다. 12가지 천연재료를 넣고 5시간 동안 끓여낸 육수를 사용하기 때문. 또 여기에 아삭한 콩나물과 잘게 썬 김치와 오징어를 푸짐하게 올려 넘치는 정을 보여주고 있다. 국밥을 주문하면 별도로 제공되는 수란 역시 별미 중에 별미다.
쭈꾸미 한 상, 낙지 한 상도 인기다. 주방에서 조리를 끝낸 먹음직스러운 쭈꾸미 및 낙지요리와 함께 동치미, 계란찜, 샐러드 등의 푸짐한 곁들임 메뉴도 기대할 수 있다.
밸런스가 맞는 상차림으로 인해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선한 낙지 및 쭈꾸미를 사용,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로 맛을 낸 낙지 및 쭈꾸미요리는 은은하게 매운 중독성 강한 맛으로 높은 인기를 끈다.
저녁에는 낙지콩나물범벅, 쭈꾸미불고기, 낙지찜 등 식사와 술자리를 모두 책임지는 메뉴도 있다. 즉석에서 조리되는 만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기분 좋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이에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요리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하면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선보이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대로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자주 찾는다는 것이 이러한 사실을 증명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