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울산인테리어 전문 '보운디자인',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여

유현정 2019-08-08 00:00:00

울산인테리어 전문 '보운디자인',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여

오랜 경험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남 지역 일대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울산인테리어 '보운디자인'이 오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 전시회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제주등 5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과 중소상공인 약 500개사 1,200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다. 건축, 리빙, 가구,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 데코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하며 그 중에서도 보운디자인은 다채로운 품목을 선보이며 인테리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울산인테리어 및 부산, 경남지역 전문 기업 '보운디자인'은 오랜 경험을 토대로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주거 인테리어, 공사 상업 인테리어, 주택설계 및 건축시공 등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개인별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 안락한 생활공간으로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풍요로운 삶을 선사한다.

 

뛰어난 감각과 풍부한 현장경험을 갖춘 디자인팀, 그리고 체계적인 기술력을 지닌 시공팀의 협력을 통해 개성이 돋보이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시공 전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원하는 디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따른 디자인 설계로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인테리어로 품격을 더한다.

 

울산인테리어 보운디자인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실용성과 아름다운 미적 요소를 모두 갖춘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고객과의 섬세한 상담은 물론, 시공 중에도 지속적인 대화와 미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더 넓고 아름다운 단 하나의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공간이 지닌 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더 나아가 일생일대의 단 하나뿐인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완벽한 설계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정형화된 공간이 아닌 고객의 취향이 담긴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보운디자인은 울산과 부산을 통틀어 경남지역에서 친환경 인테리어 업체로 호평을 얻고 있다.

 

울산인테리어 보운디자인 관계자는 "보운디자인은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정확히 파악, 미적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숙련된 시공으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더욱 상향된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보운디자인이 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운디자인은 오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 인테리어 분야에서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견적 문의는 '보운디자인'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