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의 이용수요는 크게 늘어나고 있다.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 및 워라밸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때문인데, 이용객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셀프빨래방은 창업아이템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다.
만약 셀프빨래방 창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셀프빨래방의 경우 매장을 구성하는 초기단계부터 향후 운영에 이르기까지 본사가 큰 영향력을 행사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크린업24'의 신뢰도 높은 행보가 눈길을 끈다. 2006년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14년간 운영되어 왔을 뿐만 아니라 전국에 약 430여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어 신뢰도가 높다.
현재 크린업24는 다년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기존에 축적한 노하우를 토대로 최적의 입지를 선정해 매장의 오픈을 돕고 있다. 더불어 세탁하는 물을 한번 더 관리해주는 유수살균기를 설치해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고 키오스크로 매장을 운영해 동전 없이도 간편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만약 추가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점주들을 위해서는 운동화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 안마의자 등을부가 시설 설치나 복합매장 전략을 안내하고 있다. 복합매장 전략은 셀프빨래방의 특성상 대기시간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고안한 방법으로 셀프빨래방과 다른 업종을 결합하는 전략이다. 이미 편의점 또는 카페와 결합한 크린업24 매장들은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
이처럼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오랜 경험과 풍부한 매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상권과 입지에 맞는 차별화된 매장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선호도 높은 빨래방 브랜드로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크린업24는 앞으로도 빨래방 매장 관련 기술개발과 창업전략으로 성장세를 이어 나갈 방침이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