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안마의자 브랜드 "코지마", 8월이벤트 진행

유현정 2019-08-08 00:00:00

대전안마의자 브랜드 코지마, 8월이벤트 진행

대전안마의자 브랜드 '코지마'에서 창립 74주년 (창립년 1945년)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코지마의 모기업 복정상회의 창립기념일인 8월 15일은 대한민국 광복 74주년이 되는 해로 1등은 상해 임시정부 프리미엄 패키지 3박 4일 투어코스, 2등에게는 74만원 페이백(2명), 3등에게는 코지마 발마사지기 블랙비트 CMF-530(10명) 및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100%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대전, 청주, 천안, 세종, 예산 등 코지마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진행한다.


창립된 지 74주년을 맞은 코지마안마의자는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추구하며 편안하다는 뜻의 COZY와 마사지의 스펠링 Massage를 합하여 만든 상호로 고객에게 가장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이며 대전, 청주, 천안, 세종, 예산 등 수많은 안마의자 오프라인매장을 두고 있을 만큼 그 성장세에 관심이 모여지는 상황.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진 데다, 좀처럼 호전되지 않는 경기상황에서 코지마는 대형 안마의자 외에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소형 안마기 개발에 눈을 돌려 눈과 손, 등 등 부위별로 가능한 소형 마사지 제품이 10여종이 넘는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의 눈길을 끌 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최상의 상품, 확실한 AS,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저희 코지마를 조금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알리고 싶은 마음에 금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라며 "해당 이벤트 외에도 '여름휴가 필수템, 코지마에서 챙기자!', '코지마 창립 74주년 온라인몰 이벤트' 등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며 말을 맺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