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이젠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옴므 올인원 기초 화장품으로 피부 미남 완성

홍은기 2019-08-02 00:00:00

이젠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옴므 올인원 기초 화장품으로 피부 미남 완성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피부 관리가 이제는 남성들도 필수적으로 하는 시대가 됐다. 올바른 스킨케어만으로도 남자 주름 개선을 통해 피부 미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 우선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단계별 관리법이 중요하다. 

여자들에 비해 남자들은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공 진정 효과와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남자 주름 개선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수분 부족은 얼굴 팔자주름이나 이마, 입가, 목 등 잔주름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남자 중성 피부 잔주름 없애는 법의 기본은 수분 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된 남성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해 꾸준히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남성들은 넓어진 모공 치료 방법, 얼굴 기름 없애는 방법 등을 검색해 인플루언서들이 올린 남자 피부 관리 화장품과 순한 남성 화장품, 30대 남자 기초 화장품, 남성용 올인원, 옴므 에센스 등의 인기 순위 제품을 참고한 후,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롭스와 같은 헬스&뷰티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나 '겟잇뷰티' 추천 제품을 무조건적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남자 전용 화장품이나 남성용 에센스, 남자 세럼 등 효과적인 제품을 꼼꼼히 따져보며 비교해 인생템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남자 피부 관리법이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BOSOD가 내놓은 남성 보습 화장품 '브라이트닝세럼'은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음주, 흡연으로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더불어 수분공급을 통한 건조함 예방뿐 아니라 번들거림 제거와 과잉 피지 관리, 남성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 복잡한 남성 스킨케어를 꺼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남성 기초 'BOSOD 브라이트닝세럼'이 수입 남자 화장품보다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두송열매와 귀리커넬 추출물 함유로 피부 수렴 및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 강화를 높였기 때문이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