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웨딩컨설팅 수수료줄인 스드메 출시한 라파엘웨딩

유현정 2019-08-02 00:00:00

웨딩컨설팅 수수료줄인 스드메 출시한 라파엘웨딩

KBS TV에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방송된 청담동 웨딩드레스샵 라파엘웨딩이 재능기부 스드메패키지 77만원대를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웨딩카페 '라파엘웨딩'카페가 결혼 시즌인 가을과 2020년 봄을 맞아 '선착순 스드메비용77만원 상품을 매월 20쌍한정 선착순 이벤트를 개최해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드레스샵에서 다이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중가격 250만원 상당의 고급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선착순 20쌍의 커플에게 추가 비용 없이 77만원대에 제공하는 '선착순 스드메 77만원대 스드메비용'으로서 직거래 형태로 마련된 행사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는 매달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웨딩토탈패키지' 상품으로 웨딩드레스 제작실에서 직영 방식으로 제공해 중간 마진 등 거품을 없앴다. 

특히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하는 '선피팅' 제도를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스드메패키지의 주요 구성 콘텐츠인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됐으며 본식스냅 스튜디오촬영까지 포함된 상품을 77만원대의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튜디오촬영은 스튜디오와 본식으로 나뉜다. 스튜디오 촬영(11x14)은 20p, 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로 구성되며 본식은 원판사진(11x14) 10p, 앨범 2권, 스냅사진(11x14) 20p+원판 10p 등 총 30p, 앨범 1권 등도 포함된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윤옥현 실장은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준비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이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드메 계약 전에 반드시 웨딩 드레스피팅 하고나서 계약을 진행해야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웨딩상품 관련 문의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