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20대여성창업이 고민이라면, 프렌차이즈창업과 테이크아웃창업을 동시하는 "아메리칸 트레이"로!

홍은기 2019-08-02 00:00:00

20대여성창업이 고민이라면, 프렌차이즈창업과 테이크아웃창업을 동시하는 아메리칸 트레이로!

 

요즘 젊은이들에게 20대에 앞으로의 나의 인생을 계획하라고 한다면, 어떤 꿈들을 이야기할까? 

아직까지 많은 젊은이들은 회사에 들어가기 위해 도서관을 찾기도 하지만, 20대에 자신만의 영역 안에서 창업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젊은이들의 수도 확실히 증가하였다. 그와 동시에 20대여성창업 규모도 함께 성장하여 왔다. 

그 중에 "아메리칸 트레이"라는 샐러드창업이 요즘 20대여성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핫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 비밀을 살짝 따라가 보고자 한다. 

아메리칸 트레이는 로푸드(Rawfood)라는, 불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 온도를 45도 이하로 하여 채소, 과일, 견과류를 가지고 조리하는 생채식을 적용하는데, 이로 인해 여기서 제공되는 음식들이 모두 열량이 낮고 영양은 풍부하다는 매력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고, 이것이 테이크아웃창업의 요소로도 기여하는 특징이다.  

이런 매력적인 요소로 인해 여성 고객들이 즐겨 찾기에 이를 누구보다도 잘 아는 20대여성창업 예비자들이 더욱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당연한 것인지도 모른다.  

앞으로도 50개의 신메뉴가 출시 준비를 앞두고 있는 '아메리칸 트레이'는 프렌차이즈창업으로도 그 위세를 높여 가고 있는데, 더 많은 아메리칸 트레이의 가족을 기다린다고 하니,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장님이라면 더 늦기 전에 방문하면 좋을 듯 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