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차세대 디지털 결제 플랫폼으로 각광받는 물결 페이먼트 포트(PORTE), 프로비트 IEO 발탁

홍은기 2019-07-30 00:00:00

차세대 디지털 결제 플랫폼으로 각광받는 물결 페이먼트 포트(PORTE), 프로비트 IEO 발탁

계속해서 유망 IEO 소식을 전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서 페이먼트 포트(PORTE)의 IEO 소식을 발표했다. 

페이먼트 포트는 분산형 공공 블록체인과 분산 원장 기술을 활용하여 디지털 결제 방법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고 있는 핀테크 스타트업 기업이다. 

이 플랫폼은 개인과 기업이 향상된 효율성과 수익성을 가지게 하는 동시에 더 빠르고, 저렴하고, 밝은 기술을 가능하게 한다. 페이먼트 포트는 현대 기업들, 해운항만산업, 무역 화물 수출 및 수입 업자들에게 빠르고, 저렴하고, 안전하며 국경을 넘나 드는 지불 방식을 제공한다. 

페이먼트 포트 관계자는 폴트 토큰(PORTE Token)에 대하여  "법정통화에서 PORTE로 가치를 전환시키는 플랫폼으로 쓰이는 유틸리티 코인과 제한받지 않는 지갑이며 Payment Porte gateway에서 가상화폐(BTC, ETH, XLM)와 다중 화폐 거래의 연료로 실제 사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외에도 폴트 토큰은 통합 선불 직불 카드 제품으로 전 세계적인 구매 및 송금을 위한 결제 카드, 송금 카드, Payroll 카드, 여행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 
 
더욱이 폴트 토큰은 디플레이션 토큰 경제를 위한 연소 메커니즘으로, 모든 플랫폼 거래가 완료되면 최소 2억 토큰의 고정된 공급에 도달할 때까지 폴트 토큰의 순환하는 공급이 감소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전문 상장팀과 심사팀을 운영하고 있는 프로비트는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 꾸준한 완판 기록을 세웠다. 

최근 진행했던 클레이튼 디앱 볼트(Boltt)의 IEO는 4차에 걸쳐 79만 달러가 각 각 1초, 2초, 4시간, 2시간 만에 완판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에 프로비트의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가 수십만 명을 유치하기 위해 해외 팀을 국내로 끌어들이는 능력은 프로비트 거래소가 IEO 프로젝트를 위해 하는 마케팅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페이먼트 포트의 IEO는 2019년 8월 19일 (월),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8월 25일 (일), 오후 23:59 (한국시간 KST)에 진행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