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치킨도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저격해야 한다. 특히 SNS의 트렌드를 꽉 잡고 있는 Z세대와 기존의 치킨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2030, 즉 밀레니얼 세대의 눈길을 독특하고 매력적인 신메뉴로 사로잡는 게 중요하다. 치킨플러스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댕댕이치킨'을 출시했다.
치킨플러스의 댕댕이치킨은 반려견이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듯', 주인의 치킨 먹는 모습을 그저 빤히 쳐다봐야 했던 애처로운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사이드메뉴다. 강아지용 치킨이기 때문이다. 치킨플러스에서 치킨을 주문할 때 사이드메뉴로 함께 주문할 수 있다.
제품의 취지와 특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치킨 다리 모양'으로 제품을 개발했으며 제품 컨셉에 맞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내 인기 캐릭터인 '멍무이' 작가와 계약을 맺어 패키지 디자인부터 차별화를 주었다. 포장박스도 업계 최초로 육각형의 강아지 밥그릇용도로 제작하였는데 출시와 동시에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게 올라오고 있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반려견 인구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연령대는 2030세대'라며 "이 연령대는 배달 App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연령대이기도 하다. 그들에게 강아지는 가족이다.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을 만들고자 했다"며 댕댕이치킨의 개발 이유를 밝혔다.
아울러 치킨플러스는 이번 신메뉴 댕댕이치킨 홍보를 위해 유기견들에게 제품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과 '유튜브 먹방', '이모티콘 이벤트', '우리 강아지 공모전' 등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