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신문=이미영 기자] 봄철에 방문할 만한 맛집으로 송도에 위치한 '이렇게 좋을수가 송도점'이 곤드레 돼지불고기 정식, 곤드레 낙지 정식, 곤드레 보쌈게장 정식, 문어해물보쌈 등으로 미식가들의 이목을 사로 잡는다.
정식 인기 메뉴인 곤드레 돼지불고기 정식을 주문하면 상큼한 레몬 드레싱이 들어간 샐러드와 노르웨이산 고등구이, 쫄깃한 묵사발,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된다.
물론 하이라이트는 맛있게 양념된 돼지불고기다.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입안을 은은하게 자극하기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
곤드레 낙지정식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데, 낙지볶음의 경우 스테미너 음식으로도 좋고, 쫄깃한 식감과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맛으로 인해 고객들에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매우 좋아한다.
1인 가마솥에 강원도 정선에서 공수한 곤드레 나물과 강화도 쌀로 지은 밥이 나오는데, 강된장이랑 가장을 살짝 넣고 비벼 먹으면 맛이 구수하다. 돼지불고기와 함께 비벼 먹어도 좋다.
문어해물보쌈은 신선한 해산물과 보쌈 및 다양한 요리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실제로 가족단위 고객이나 단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왜냐하면 다양한 음식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관계자는 "건강한 식재료로 정성을 다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로 점심, 저녁 할 것 없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전하면서, "요즘과 같은 봄철에 방문하면, 원기회복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