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고양시 일산 한우요리 맛집 '맹여사육전육회'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으로 인기

유현정 2019-07-26 00:00:00

고양시 일산 한우요리 맛집  '맹여사육전육회'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으로 인기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복날(초복,말복,중복)때마다 입맛을 잡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양식 중에서 저지방 고단백질로 소고기가 인기 있는 식재료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중이다. 소고기는 단백질과 비타민 A, B1, B2 등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다.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 효과적이며, 비타민B의 경우에는 피부에 발생하는 염증을 줄일 수 있으며, 그 외에로는 빈혈개선과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인 식재료이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여름철 체력보충과 입맛을 잡아당기는 곳으로 라페스타, 웨스턴돔, 풍동 애니골 일대 뿐만 아니라 일산서구 및 동구의 관광지를 방문하시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점심에는 알찬 런치 정식세트 구성으로 직장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좋은 재료를 선별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곳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한우의 다양한 음식과 부위를 맛 볼 수 있다.

이 곳의 메인메뉴는 육회, 육전, 육사시미, 떡갈비가 있으며 4종의 메인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스페셜 세트가 제일 인기를 끌고 있다. 각 단품만 주문했을 때와 비교하였을 때 저렴한 가격대로 맛볼 수 있으니 가성비가 좋은 세트메뉴이다. 갓 도축하여 1-2일 숙성과정을 걸친 한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이며, 제대로 된 한우를 먹어볼 수 있는 곳이다. 이외로 식사메뉴로 육회비빔밥, 육전냉면, 한우물회까지도 있어 밥집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푸짐한 양과 정갈한 플레이팅,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며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일산 맛집인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이다.

또한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총 200여석 규모로 프라이빗 한 모임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4인에서 최대 30인까지도 수용할 수 있는 룸도 갖추고 있어 대규모 연회나 각종 모임과 회식, 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매장 1층에는 자체 주차장을 보유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인근 JTBC, MBC, EBS 등 방송국을 찾는 관계자들이나 킨텍스, 원마운트, 호수공원 등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도 일산맛집베스트10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비가 오는 날이면 막걸리를 무제한 무료 제공이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에 비가 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집, 비가 오면 가야할 집으로 고양시 인근 파주 일산 주민들에게도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저동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발산역 및 주엽역, 풍산역 등을 이용하여 방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