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AT251레드' 신규출시 및 200기 한정 60% 여름휴가 특가

유현정 2019-07-26 00:00:00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AT251레드' 신규출시 및 200기 한정 60% 여름휴가 특가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 레드다이아몬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투에 따르면 기존 골드, 블랙 색상이 여행준비물 및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선물추천으로 가성비 무선 이어폰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자사 인기순위 제품인 AT251의 신규색상 출시를 하게 됐으며, 이와 함께 200기 한정 블루투스 특가판매 한정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6(금)부터 30(화)의 여름휴가철 기간 내 적용된다.

 

최근 국내 여름휴가기간 성수기 시즌에 접어들면서 여름휴가지 추천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판매되는 'AT251' 제품은 에이투의 두 번째 TWS 완전무선이어폰으로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며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또한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기능면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먼저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러한 AT251제품은 최근 10대~30대까지 남자친구 선물, 신혼부부 선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함께 판매되고 있는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스피커로 여전하게 여름휴가지, 캠핑, 트레킹 용품 등 야외활동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AT9의 큰 장점으로는 소형 스피커이지만 대용량배터리 내장으로 통해 최대 2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받고 있다. 집들이선물이나 파티용품, 집꾸미기 인테리어 등 많은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AT321(에이투붐) 제품은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최근 여자친구생일선물, 홈파티추천 등에서 관심이 늘어가고 있으며, 인테리어소품, 컴퓨터스피커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가장 큰 장점은 보조배터링 이외에도 최대 35시간 사용 가능하며 고음질 고출력이라는 유선연결(AUX, SD카드)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올해 2월 출시된 AT251 골드와 블랙에 이어 레드컬러 블루투스 헤드셋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골드와 블랙제품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수상과 함께 명품마루,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매장 판매와 여름휴가지 추천에서 블루투스 제품군의 비중이 높아졌고 이에 따라 에이투 AT251제품은 7차완판을 마쳤으며 레드컬러 출시 기념으로 200기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