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BBQ청춘마케터 공모전 발대식, 각종 프로그램부터 강연까지 풍성

유현정 2019-07-25 00:00:00

BBQ청춘마케터 공모전 발대식, 각종 프로그램부터 강연까지 풍성

치킨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주최하는 BBQ청춘마케터 공모전 발대식이 진행된 가운데, 각종 프로그램부터 강연까지 풍성한 발대식이 이뤄졌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5일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 2층 부티크홀에서 BBQ청춘마케터 공모전 1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는 최종 선발된 128명의 60팀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오프닝, 환영사, 브랜드 소개, 참가 지원자 영상 시청, 청춘마케터 안내, 치킨시식, 부대행사 기념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 발대식 부대행사로 기업인 다음소프트 부사장 송길영의 마케팅 특별 강연이 진행됐다.

발대식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별 강연은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간 다른 대외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던 것. 이에 이날 발대식에서 한 참가자는 "주최 측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을 비롯한 강연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다.

발대식을 마친 참가자들은 담당멘토의 교육 및 피드백을 받으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캠페인 진행의 주체로서, 실제로 진행 가능한 광고 및 마케팅을 제작 및 기획하게 되는 것. 활동 기간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8월 20일까지다.

BBQ 청춘마케터 공모전 시상은 총상금 2500만 원 규모이며 각 분야별로 3팀씩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콘텐츠 분야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500만 원과 300만 원, 200만 원 및 자유 기획 분야 수상자에게는 각각 700만 원, 500만 원, 3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공모전에 선발된 이들에게는 멘토링 및 미팅장소 제공, 치킨대학 원데이클래스, 추가활동비 등 3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 수료증을 부여한다.

한편, BBQ 청춘마케터 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뭉친 디자이너, 작곡가, 웹툰작가를 꿈꾸는 예비 마케터를 대상으로 지난 7월 5일부터 21일까지 남녀노소 전 연령을 대상으로 2주간의 모집을 통해 60팀(128명)을 최종 선발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