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BBQ 치킨프랜차이즈 '닭껍데기' 매출견인의 역할

유현정 2019-07-19 00:00:00

BBQ 치킨프랜차이즈 '닭껍데기' 매출견인의 역할

전국은 닭껍데기 열풍이다.특히 최근 유행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BBQ 닭껍데기는 출시 3일 만에 3천 세트가 판매되었으며, 품절 사태로 긴급 물류 공급이 진행되고 있다

BBQ 닭껍데기는 신선육의 닭껍질을 모아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튀겨낸 제품이다. 매콤한 치폴레 소스 혹은 바비큐맛 시즈닝, 치즈맛 시즈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닭껍데기는 SNS를 통해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강간식' 과 '치맥 안주로 안성맞춤'등의 평가를 받으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BBQ가14년 만에 출시한 황금올리브치킨순살과 황금올리브순살양념 또한 풍성한 양과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을 맞아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 및 나들이객들에게 BBQ가 강력 추천하는 메뉴다. 가격은 3500원이다.

업계 관계자는 "닭껍질 관련 제품들은 모두 맥주 안주와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으로도 인기를 끌면서 전국 매장 곳곳에서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며 "닭껍질은 대량 생산이 어려운 부위이기 때문에 높은 수요가 계속 이어진다면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함께 출시된 소떡과 베이비립도 치킨과 함께 풍성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비롯한 단체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소떡은 고객들의 의견을 수용해 기존 소스(치즈맛, 강정맛)에 매운 양념 소스를 추가했다. 총 3종의 소스 중 한가지를 택해 즐길 수 있다.

BBQ의 한 관계자는"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석박사급 연구진 30여명으로 구성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