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디케이코스, 색조 브랜드 락컬러의 신규 라인 유니콘 글로우 라인 출시

유현정 2019-07-19 00:00:00

디케이코스, 색조 브랜드 락컬러의 신규 라인 유니콘 글로우 라인 출시

디케이코스(대표: 이성균)는 2019년 7월 8일, 뉴욕의 감성을 담은 색조 브랜드 락컬러(L.O.C.K. Color)의 신규 라인인 유니콘 글로우(Unicorn Glow) 라인을 출시하였다.

유니콘 글로우 라인의 모토는 Discover your inner unicorn(당신의 마음 속 유니콘을 발견하세요)이라는 컨셉의 색조 라인으로, 락컬러의 기존 스토리의 모토인 "메이크업으로부터 찾아내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의 이야기'(Jorandy Story)에서 파생된다.
 

빛나고 화려하지만 컬러 본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간직한 유니콘, 즉 모든 여성들의 꿈과 환상의 메이크업으로 여성의 내면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러한 스토리를 반영하듯, 유니콘 글로우 라인의 제품들은 단순하지만 화려한 분위기의 디자인과 패키징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락컬러 (L.O.C.K. Color)의 모회사인 디케이코스는 미국 뉴욕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8년 5월에는 제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유명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프라이머 부문에 1위를 차지하여 국, 내외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최근 2019년 7월에도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부문 겟잇뷰티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디케이코스의 기술력과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출시된 유니콘 글로우 라인은 미국 디케이 본사의 제품 개발단에서부터 미국 CVS와 유럽 Rossmann 매장에 입점을 논의하고 있는 중이다.
 

락컬러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유니콘 글로우 라인 출시에 맞춰 얼리버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20~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유니콘 글로우 라인은 해외뿐만 아니라 한국의 까다로운 뷰티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