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세먼지 클렌징을 위한 순한 라마린 클렌징젤 눈길

유현정 2019-07-17 00:00:00

미세먼지 클렌징을 위한 순한 라마린 클렌징젤 눈길

 

폭염이 지나고 미세먼지가 다시 시작됐다.  미세먼지는 과다한 피지 분비를 유발하고 이는 피부 트러블로 이어지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꼼꼼히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마린 클렌징젤은 클렌징 직후 무너질 수 있는 피부 지질 내 수분 보호 장벽 및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면서 피부 노폐물 및 오염물질을 클렌징하며, 보습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하여 클렌징 후에도 자극 및 건조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천연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이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트러블성 피부, 건성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순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마린은 독일 더모코스메틱으로 유명한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 크림으로 제공돼 이른바 승무원크림으로도 불리운 바 있다.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라마린은 현재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데이크림&나이트크림과 임산부 튼살예방을 위한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그늘진 눈가케어를 위한 아이크림, 악건성/민감성/붉은기 피부 개선을 위한 씨솔트크림, 보습 클렌징을 위한 약산성 더모클렌저 클렌징젤 등 모두 7종의 신제품이 나온 상태이며 최근 영유아도 함께 사용 가능한 고보습 바디로션을 출시 했다.

 

민감 피부를 위한 라마린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부츠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