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신축빌라 매매·분양 '내집마련연구소', 가성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 맞춤 서비스 선보여

유현정 2019-07-17 00:00:00

신축빌라 매매·분양 '내집마련연구소', 가성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 맞춤 서비스 선보여

요즘 합리적인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따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욕구가 강해지면서 집을 구하는데 있어서도 가성비를 고려해 같은 가격이라도 더욱 가치 있는 집을 구입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짙어졌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를 분양 및 매매하는 '내집마련연구소'가 최근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고객과의 1대1 무료 컨설팅을 바탕으로 고객의 상황과 여건에 딱 맞는 신축빌라를 추천하고 무료 매물 투어에 전문 플래너가 동행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내 집 마련에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내집마련연구소는 수도권의 다양한 매물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최적의 매물을 고객에게 추천해줄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부동산 관련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식을 가진 전문 플래너들이 안전한 매물만을 선별에 제공하기 때문에 허위매물 및 과장 광고에 대한 염려를 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인식되고 있다.

 

여기에 365일 연중무휴로 1대1 맞춤 상담이 가능한 내집마련연구소는 공식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다양한 포토후기를 공개하며 그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수도권 시세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내집마련연구소가 공개한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혹은 전원주택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용인이나 분당, 성남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잘 발달되어 있는데,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는 특히 서울과의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복잡한 도시 생활보다, 좋은 주거 인프라를 갖춰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현리와 문형리, 매산리 타운하우스가 가장 선호도가 높다.

 

또한, 광주 초월읍 대쌍령리, 쌍령리, 신축빌라, 용인 고기동 신축빌라·전원주택은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 하갈동과 보라동, 동백동 전원주택은 2억 초반에서 3억 사이에 거래된다.

 

신축빌라의 경우 광주 목현동 타운하우스와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기흥구 하갈동, 보라동, 동백동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공간에서 생활하길 원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지역이라는 평가이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쌍령동, 삼동 신축빌라는 2억에서 3억 초반 대, 용인 기흥구와 처인구, 수지구 신축빌라의 경우 신봉동과 신갈동, 하갈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동백동 신축빌라와 중동, 상하동, 보정동, 기흥동 신축빌라, 곤지암읍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선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경기도 광주의 신현리, 능평리 신축빌라의 경우 1.6억에서 3억 사이에 형성되어 있으며, 이천 신축빌라는 2억 중반 대에서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밖에도 내집마련연구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경기 광주 회덕동, 목현동, 태전동 신축빌라, 쌍령동, 송정동, 경안동 신축빌라, 장지동, 삼동, 퇴촌면 신축빌라, 도평리, 산이리, 쌍동리 신축빌라 시세 정보와 용인 모현읍, 왕산리, 능원리 신축빌라, 동림리, 오산리, 포곡읍 신축빌라, 성복동 죽전동, 구갈동 신축빌라, 상갈동, 공세동, 고매동 신축빌라 등에 대한 시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