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한보청기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 선보여

유현정 2019-07-16 00:00:00

40년 전통의 대한보청기가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를 선보였다. 보청기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은 소리를 크게 들릴 수 있게 하되, 말소리와 다양한 소리를 잘 식별하고 인식할 수 있게 하는 기술로 대한보청기는 이러한 기술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다. 특히 보청기 제품을 제조하고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어 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난청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대한보청기의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는 쉽고 간편한 충전 기능이 돋보인다. 전용 충전 케이스를 통해 약 3시간 충전을 하게 되면 최대 1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개인 청력에 맞게 소음은 줄이고 말소리는 정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해준다. 간혹 보청기를 착용하면 소리가 불분명하고 퍼져 들린다는 평이 있지만 대한보청기의 제품은 그런 불편함을 모두 날려주는 제품이다.

아울러 대한보청기는 'A/S 손실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서비스는 대한보청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분실, 도난, 파손의 문제로부터 보청기를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수리 비용이 제품 구매 비용을 초과할 경우 기존과 동일한 기종으로 새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난청인들이 걱정 없이 보청기를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대한보청기는 청력검사 및 보청기 성능 검사도 무료로 제공 중에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한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