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요가복 인지액티브 일본·중국·미국 러브콜…대세 입증

유현정 2019-07-16 00:00:00

요가복 인지액티브 일본·중국·미국 러브콜…대세 입증

최근 해외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강력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자랑스러운 국내 브랜드가 있다.

국내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독보적인 스타일로 2019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운동복, 요가복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올해 2관왕에 오른 인지액티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한국의 애슬레저룩 시장이 아무리 성장했다 하지만 요가복의 본토라 할 수 있는 미국에서 제안받아 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K-pop 스타들의 미국내 높은 인기에 발 맞춰 한국의 패션에도 주목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셀럽들이 즐겨입기로 유명한 인지액티브가 선정 된 건 당연한 일이라는 이야기가 많다.

패션시장의 규모가 워낙 크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에서 받은 러브콜 역시 특별하다. 뿐만 아니라 중국 다수의 B2B, B2C 리테일러들은 지난해 부터 인지액티브에게 꾸준한 구애를 보내고 있어 과연 어떤 세일즈랩과 손을 잡고 중국시장 진출을 시작할지 업계의 관심이 상당하다.

승무원 출신 '백인지' 대표의 인지액티브가 과연 어디까지 성장 할 수 있을지 관심있게 지켜볼 만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