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애견신문사, 매일매일 애견용품 체험단 시작

김동은 2016-02-28 00:00:00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별하여 좋은 컨텐츠로 꾸준히 진행예정.

애견신문사에서 애견용품 체험단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지난해 하반기에 "매일매일 체험단" 이라는 이름으로 카카오스토리의 채널을 활용하며 매일 새로운 애견용품에 대한 체험단을 진행해온 애견신문사에서는 기존 카카오스토리에서 페이스북으로 체험단을 옮겨서 2월26일부터 시작하게 된다.

애견신문사, 매일매일 애견용품 체험단 시작
▲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매일매일 애견용품 체험단 "데일리독"

작년 체험단을 운영할 당시 30여개 제품을 진행했었는데 매일 새로운 체험단이 진행되는 이유로 뜨거운 호응이 있었다. 이번에 시작되는 체험단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작년과 비슷한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며 체험단 신청 사연을 보내고 선정된 후 택배비만 부담하는 형식으로 제품을 발송하고 있다. 지난 금요일부터 시작된 체험단은 퍼피아웃렛의 "쉐드킬러"제품이 게재되고 있으며 게재된지 하루만에 2000여명의 고객들에게 해당 제품이 노출되는 효과를 보였다.

애견신문사의 트렌드사업부의 서영태기자는 "페이스북을 통한 고객반응이 이렇게 높을줄 몰랐다.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별하여 좋은 컨텐츠로 꾸준히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애견용품 기업들의 관심을 호소하고 있다.

애견신문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은 페이스북 페이지로 운영되며 "데일리독"이라는 이름으로 매일매일 새로운 제품의 체험단이 시작될 예정이다. 애견용품 업체는 별도 비용이 없으며 홍보 글과 제품을 보내주면 바로 체험단이 진행되며 애견신문 자체 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을 시작으로 45일간의 체험단이 진행된다. 체험 후 업체들에게 체험단 피드백과 함께 제품 촬영 원본 사진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문의:애견신문사 트렌드사업부:070-7630-8545 / 애견신문 김동은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